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묻고답하기

묻고답하기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며칠간 전화했는데 계속 받지 않으시네요.
작성자 이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10-27 13:53:59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7
제품 불량 문제로 고객센터 계속 전화해보았으나 연락되지 않네요.

확인 후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. 비회원으로 물건을 구매했는데 글 쓰려면 가입이 필요해 부득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.


10월 초 DROP ALT키보드를 구입해 2주도 채 사용하지 않았는데요.

갑자기 H키와 J키의 입력이 되지 않아 조치를 요청하고자 합니다.


비회원 주문번호 20211003-0000012


입니다.


환불을 요청드립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122 여기 운영안하나요? HIT 윤**** 2022-02-07 209
1063 비밀글 입금 완료 했는데 배송전 취소 눌렀습니다 이**** 2021-12-10 1
1066    답변 비밀글 입금 완료 했는데 배송전 취소 눌렀습니다 mcns몰 2021-12-10 1
1023 비밀글 DROP ALT 제품 불량 문제 문의 이**** 2021-10-20 4
1028    답변 비밀글 DROP ALT 제품 불량 문제 문의 mcns몰 2021-10-27 0
/